매일 매일 한가지씩 유료 어플 및 게임, 영화, e-book, 어플내 유료아이템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어플인 유료앱이 무료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좀 더 구체적으로 알려드리자면 T스토어에서는 매일매일 특정 어플 및 vod, 게임등의 유료 어플 및 유료 영화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무료이벤트를 쉽게 확인하고 다운받을 수 있게 제공해주는 어플이 바로 유료앱이 무료라는 어플입니다.

예전에는 T스토어 내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한가지씩 무료로 받을 수 있었으나, 어느때인가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없애고, 해당 이벤트 어플을 제공해주고 어플내에서 모두 처리할 수 있게 해놓았네요. 아무튼 유료어플 및 VOD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참 착한 이벤트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유료앱이 무료 어플은 T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물론 안드로이드 전용이기때문에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쉽네요. T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이벤트이지만 SKT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다운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최초 실행시 T스토어 가입에 대한 절차만 거치면 해당 어플로 매일 한가지씩 유료어플을 공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앱이 유료

 

OS플랫폼 : 안드로이드

가격 : 무료

제작사 : Free apps. Inc

카테고리 : 라이프 스타일

 

 

 

 

하루에 한개씩 무료


 

유료앱이 무료 어플은 하루에 한가지씩 어플, 게임, VOD. e-book 등의 유료컨텐츠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게 해줍니다. 매일 매일 다양한 어플들 혹은 영화를 무료로 사용 혹은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은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환영할 만한 이벤트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플실행시 오늘무료로 받을 수 있는 컨텐츠가 가장 중앙에 보이고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남은시간이 보입니다. 물론 당연하게도 시간이 지나버리면 해당 어플은 더이상 무료로 다운받을 수 없게 됩니다. 지난날에 무료서비스 했었던 컨텐츠를 위쪽에서 확인할 수 있고, 아래쪽은 내일 이후 약 3~4일정도까지의 무료 컨텐츠를 미리 보여줍니다. 필요한 어플이 있다면 해당 날자까지 기다리셨다가 해당일에 다운받으시면 되겠죠?

 

 

알람 기능


 

해당 어플을 매일 확인하기에는 시간이 허락치 않거나  생각해놓고 잊어버리는 경우가 충분히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을 대비해서 어플내에 알람기능이 있습니다. 어플내에서의 오늘무료 아이템을 다운받을 수 있는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24시간 동안입니다. 즉 오전 11시 ~ 다음날 오전 11시 까지가 오늘의 무료 컨텐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매일 오전 11시에 새로운 무료 아이템이 시작됩니다.

매일 오전 새로운 컨텐츠로 업데이트 될때 푸시알람을 받으면 잊어버리지않고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지겠군요.

  

 

 

 

메인화면 오른쪽 상단 사람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서버부하때문인지 매일 알람이 정시에 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알람이 아예 오지 않을때도 있었구요.(스마트폰의 상태에 따라 못받는 경우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따라서 조금 귀찮더라도 매일 잊어버리지 않고 직접 어플을 실행해보는 것만이 원했던 어플이나 컨텐츠를 놓치는 사태를 방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무료 웹툰 및 무료영화 / TV


 

유료앱이 무료 어플에서는 매일 한가지씩의 무료 컨텐츠 외에도 웹툰이나 영화, TV 다시보기 등을 상시적으로 무료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물론 컨텐츠의 양이 다소 적은것이 아쉽긴 합니다만, 자주 업데이트 되니 가끔 확인해보시고 즐기시면 될 것 같네요.
 

 

자세히보면 상당히 잘 알려지고 유명한 웹툰이나 영화들도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마무리


 

 

사실 매일 하루에 한가지씩 유료컨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금전적으로나 심적으로도 상당히 많은 도움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내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것을 직접 선택할 수는 없지만, 매일 여러 컨텐츠를 무작위로 게임, 어플, 영화, 이북, 게임내의 유료아이템 등을 매일 지원해준다는 것만으로도 그냥 지나치기 힘든 좋은 서비스임에는 틀림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어떤날에는 자신이 정말 필요로 했던 컨텐츠가 올라올 수도 있고, 지금 사용할 일이 없었지만, 차후에 또 필요로 하게 되는 경우가 충분히 있을수도 있습니다, 또한 게임등은 설치해서 한번 즐겨본 후 판단할 수도 있을것이구요.

비싼 컨텐츠의 경우 10,000원이나 하는 어플이나 게임등도 있었고, 게임내의 아이템지원금액이 20,000원상당 되는것도 있었습니다. 사용용도가 많던, 적던간에 매일 한가지씩의 유료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좋은 혜택을 그냥 무심히 넘어가기엔 왠지 아깝다는 느낌이 들진 않으시나요?